[오뚜기]도시어부 해물짜장

2019. 12. 30.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오뚜기에서 제조 CU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도시어부 해물짜장.

일반적인 짜장라면들과는 맛이 조금 다르다. 면발에 기름칠은 한 느낌처럼 부드럽고 해물의 감칠맛이 나는 것이 특징.

구입가는 1,500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cu.bgfretail.com/product/view.do?category=product&gdIdx=7947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CU에 오랜만에 갔다가 구입한 제품. 컵라면 제품중에 처음 보는 것이 있었고 도시어부 해물짜장을 구입하게 되었다.(해물짬뽕도 있다고 하는데 내가 간 곳은 없었다.)


도시어부 해물짜장. 435Kcal의 짜장 라면이다.


영양정보와 조리법. 조리법은 간단하다. 면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4분간 기다린 후 물을 따라내고 분말스프와 별첨스프를 넣고 비빈다.


그렇기 때문에 3개의 구성품이 들어있따. 별첨소스,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


건더기 스프를 면에 넣은 모습. 물고기를 형상화한 후레이크와 야채 후레이크가 들어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콕콕콕콕 으로 물을 따라내는 것이 아닌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물 붓는 곳이 나온다. 처음봐서 찍어보았다.


물을 따라내고 분말스프와 별첨소스를 넣고 비벼보았다.

별첨소스 영향인지 면발에 기름이 발린 듯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맛 평가를 하자면 평소에 먹던 짜장라면 스타일을 찾는다면 이 제품이 안 맞을수도 있다는 점. 짜장 라면의 스프 간은 조금 심심한 편인것 같다. 대신에 짜장 라면의 간이 아닌 특유의 다른 감칠맛 덕분에 싱겁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즉, 상대적으로 그렇다는 말.




 마무리


다른 짜장 라면에 비해서 컵라면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긴 한데(그렇다고 많이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다) 맛이 그럭저럭 괜찮아서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 제품이다. 컵라면보다 봉지라면으로 나온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을 만큼 생각보다 먹을만 했던 제품.(컵라면 짜장은 양이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