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오뚜기컵밥 톡톡김치알밥

2020. 1. 3.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오뚜기에서 판매하는 오뚜기 컵밥시리즈 중 하나인 톡톡김치알밥.

알밥을 컵밥을 통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우는 제품이다.

가격은 3,500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ottogi.co.kr/product/product_view.asp?page=1&hcode=&mcode=&stxt=%EC%BB%B5%EB%B0%A5&orderby=BEST&idx=1958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일전에 편의점에서 구입한 2+1 제품중 하나. 톡톡김치알밥. 낙지덮밥을 좋아하는데 저번에 먹었던 제품은 실망이었고 이번 것은 어떨까 하여 개봉해보았다.


톡톡김치알밥 영양정보.


조리법은 낙지덮밥과 조금 다르다. 일단 밥만 전자레인지를 통해 조리하고 컵에 밥과 소스, 김자반, 참기름을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된다.


톡톡김치알밥의 구성품. 컵밥, 김치알밥 소스, 김자반, 참기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교하기 좋게 구성품별로 배치해보았다. 밥위에 6시 방향은 김치알밥 소스이고 9시방향은 김자반 12시쪽은 참기름을 뿌려보았다.


비벼서 먹어본 결과 이 제품 역시 생각한 맛과는 많이 달랐다. 일단은 제품의 소스를 같이 조리하지 않는다는 사실에서 많이 의아했고 비벼먹으며 김치맛이 생각보다 덜해서 기존에 생각했던 맛과 많이 다른 제품이구나를 느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닌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다가 맞다. 날치알의 톡톡튀는 맛, 고소한 맛 등은 살아있다. 다만 즉석식품이다보니 알밥집에서 먹는 톡톡튀는 맛을 기대하면 실망하기가 쉽다. 딱딱한 알을 씹어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편하겠다.

문제는 조금 김치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기대했는데 이것은 고소함만이 풍부한 제품의 맛만 주었다. 그래서 조금 아쉽기도 하다.


 마무리


재구입 의사는 있는 제품이지만 눈에 뛸 정도로 맛있거나 취향에 들어맞는 제품은 아니다. 3,500원의 가격이면 조금 더 주고 밖에서 뚝배기에 알밥을 먹는 것은 어떨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