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rice]버터갈릭 새우칩

2020. 1. 10.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이랜드의 중대형 할인매장인 킴스클럽에서 자체개발한 상품(PB상품) '오프라이스'의 버터갈릭 새우칩.

모 회사의 새우칩의 맛에 색다른 향이 난다는 특징이 있는 제품으로 새우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만한 제품.

구입가는 1,390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5477441&vir_vend_no=VV17004840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예전 오프라이스의 고구마형 과자를 리뷰한 적이 있는데 이 제품과 함께 팔고 있는 제품군들이 몇개 있다. 그 중의 하나인 제품이 바로 버터갈릭 새우칩이다.

평소 새우칩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과자로 먹는 것도 좋아하고 술집에서 안주로 나오는 것도 무척 환장하는 편이다. 그래서 맛 부분에서는 조금 편향된 의견이 될 수 도 있으니 감안해주셨으면..


일단 용량면에서 모 회사의 새우칩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그 제품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2배 약간 안되는 용량을 가진 이 제품은 가성비에서 확실히 뛰어나다.

인터넷가 비교 (1,390/120g 1,500/68g)

크기는 다른 새우칩과 비교하면 조금 작은 편. 한입에 넣어 먹기에 조금 작은 편이기도 하다. 그러면 2개씩 집어먹으면 되지 않겠는가? 어차피 용량이 2배가량인데.

맛은 새우칩의 맛을 잘 살린 과자이다. 맛도 있을 뿐더러 뿌려져있는 버터갈릭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정신없이 먹게되는 과자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예전 직접 튀겨먹는 새우칩이라고 냉동된 새우칩을 기름에 넣으면 새우칩마냥 튀어나오는 것을 사려고 했었다. 결국엔 안먹었지만 이러한 제품을 살 때 주의할 점은 확실히 기름 컨트롤을 하기가 힘들다는 것. 가성비를 따진다면 직접 해먹는 제품을 사는 것이 낫겠지만 노동력, 기름 등을 생각해보면 이 제품을 사먹는 것이 낫지 않을까 생각한다.



 마무리


종합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제품이고 다시 구매할 의사가 있는 제품이다.

가성비 면에서도 뛰어나고 맛도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