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오뚜기컵밥 불닭마요덮밥

2020. 1. 5.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오뚜기에서 판매하는 오뚜기 컵밥시리즈 중 하나인 불닭마요덮밥.

매콤한 소스와 부드럽고 고소한 마요네즈가 더해져서 특유의 맛을 내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가격은 3,500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아직 제품이 업로드되어 있지 않아서 올리지 않습니다.

http://www.ottogi.co.kr/product/product_list.asp?code=&idx=0&page=1&orderby=BEST&hcode=&mcode=&stxt=%EC%BB%B5%EB%B0%A5#!

차후 올라온다면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후기


일전에 구입한 2+1 제품의 마지막 제품인 불닭마요덮밥. 처음에 먹었던 낙지덮밥은 실망이었고 두번째 먹었던 톡톡김치알밥은 무난했다. 그렇다면 제일 기대하고 있던 불닭마요덮밥은 어떨까?


불닭마요덮밥의 영양정보.


조리법은 간단하다. 조리하지 않은 밥과 소스를 컵에 넣어준 뒤 밥 용기로 컵을 막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해준다. 그 뒤 밥친구와 마요네즈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된다.


구성품은 불닭소스, 즉석밥, 밥친구 야채, 마요네즈, 일회용 숟가락으로 구성되어있다.


즉석밥을 조리하지 않은 채로 소스와 컵에 넣은 상황.


전자레인지 조리 후 마요네즈와 밥친구를 넣어 보았다. 밥친구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제품.


마요네즈 함유량이 생각보다 많은지 밥이 조금은 습기가 많아보인다. 비주얼은 이래도 맛은 꽤 괜찮다.


이 제품도 사실 생각했던 맛과는 많이 달랐다. 모 회사의 불닭볶음면 같은 매콤한 소스인줄 알았는데 그거보다는 매콤함이 많이 낮은 정도. 아무래도 마요네즈가 많이 매운맛을 줄여주는 것일수도 있다.

먹어보면 어디선가 먹어보았던 맛인데 이게 무엇인지 라고 생각이드는 맛이다. 끝끝내 찾아낸 결과 고추참치의 소스의 맛이 이와 많이 유사하다고 판단내렸다. 고추참치보다는 조금 더 매콤한 맛에 마요네즈에 밥과 비벼진 맛. 이것이 이 제품의 맛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편할 것이다.

확 끌리는 맛은 아닌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맛있게 먹은 제품이기도 하다. 양이 적은 편도 아니라서 먹고나면 한끼 든든하게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



 마무리


즉석 컵밥을 먹게된다면 이 제품을 재구입할 의사가 있다. 맛도 괜찮았고 마요라는 제품의 특성을 잘 보여준 제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 오뚜기 제품소개란에 다른 제품들도 많던데 몇 개 끌리는 제품들이 보였다. 다음에 먹게된다면 새로운 맛을 한 번 리뷰해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