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farm]핫n스모키 더블버거

2019. 12. 2.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SPC의 간편 샌드위치 브랜드인 sandfarm에서 판매하는 핫n스모키 더블버거. GS편의점에서 구입하였다.

고기 패티가 두 장 들어있고 매콤한 맛이 난다는 것이 특징.

가격은 2,000원


제품 설명은  페이지가 없어서 생략합니다.



 제품 사용후기


 GS25 편의점에 갔다가 구입한 제품. GS자체 제품인 햄버거들은 리뷰를 하지 않았지만 일전에 먹어본 경험이 있어서 처음 본 햄버거를 구입해 보았다. 고기 패티가 두장 들은 핫n스모키 더블버거. 패스트 푸드점에서 판매하는 더블 버거류들과 맥을 같이하는 제품일 것이다.


핫n스모키 더블버거. 불고기맛 패티가 들어가 있고 매운 맛을 내기 위해 할라피뇨바베큐 소스, 쓰리라차 마요 소스가 들어있다.

보관은 필히 냉장보관.

 

윗부분이 조금 짤렸는데 칼로리는 400Kcal 대이다.(정확히 잘 안보여서..) 라면 한 개 분량정도 생각하면 되겠다.


햄버거 비주얼. 두툼한 빵 위에 참꺠가 가득 뿌려져 있다.


고기패티. 위에 할라피뇨 바베큐 소스가 발라져 있다.


바로 밑 고기패티. 역시나 할라피뇨 바베큐 소스가 발라져 있다.


밑에는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피클 양파로 추정되는 야채들이 조금씩 첨가되어 있다.


편의점 햄버거를 먹은지 꽤 된 터라 비주얼에 조금은 실망하였다. 별도의 야채도 많이 없는 편이고 단순히 빵 사이에 고기 두장, 소스 발린게 끝? 이렇게 생각했는데...

의외로 맛은 괜찮았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음에도 패티와 소스가 촉촉한 느낌이 많이 났다.(빵은 처음부터 조금 뻑뻑한 편)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지라 할라피뇨 바베큐 소스와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첨가된 맛이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도 사실이다. 맵다고는 하지만 매운 것을 못먹는 사람들도 이정도면 먹을 수 있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햄버거이다.




 마무리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만족하는 제품. 패스트 푸드점 최하위 버거 류와 비교해보면 양상추가 빠진 것 빼고는 그다지 차이가 없을 정도이다보니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버거를 즐기려면 이 선택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식품류 > 즉석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rice]치즈떡  (0) 2019.12.11
[GS 프레쉬서브]양념치킨까스버거  (0) 2019.12.09
[O'Price] 모짜렐라 핫도그  (0) 2019.11.27
[GS]맵칼어묵떡볶이  (0) 2019.11.25
[CJS]파삭 튀김 떡볶이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