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왕갈비통닭 볶음면 컵

2019. 7. 10. 07: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삼양에서 판매하는 왕갈비통닭 볶음면. 극한직업에서 유행을 탄 왕갈비통닭 맛이 라면에도 침투했다.

편의점에서 구입했고 구입가는 1,500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s://www.samyangfoods.com/kor/brand/view.do?pageIndex=1&pageUnit=10&searchCateCd1=45&searchCateCd2=50&searchNewUseYn=&seq=446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편의점에 갔다가 처음 보는 상품이 있어서 구입했다. 예전 양념통닭맛 컵라면이 인터넷에 뜬 적이 있는데 그리 좋은 평가를 못 받는 것을 본 적이 있었고 이 제품 또한 약간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하였다.


왕갈비통닭 볶음면 컵 전면.


면은 일반 사발면 면 크기이다.


고기 후레이크로 보이는 것들과 대파 후레이크가 많이 보인다.


왕갈비통닭 소스와 후첨 마늘분말이 스프로 들어있다.


조리한 모습.


 맛을 평가하자면 간장 소스의 맛과 후첨 마늘 분말의 향이 겹쳐져서 조금 오묘한 맛이 난다. 갈비맛이라기보다는 '간장치킨 양념에 마늘 분말을 넣고 면을 비벼먹으면 이런 맛이 날까?' 라는 느낌이 드는 맛이다.

그렇다고 맛이 아에 없지는 않고 익숙한 맛이 나서 조금 실망했을 뿐이다. 나름 볶음면을 잘 뽑아내는 삼양(불닭볶음면 시리즈, 간짬뽕 등)에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맛이 따로 겉돌지는 않는다. 

후레이크는 나름 알차게 들어있어서 호감인 제품이지만 굳이 다시 사먹을 것 같지는 않다.




 마무리


 개인적으로 단맛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기 때문에 별로였던 제품. 못 먹을 정도로 맛이 없는 것은 아니고 취향에 안 맞을 뿐이지 먹을만하다. 소스로 인해 단 맛을 후첨 마늘 분말로 어느정도 잡아주는 부분도 있고 중독성은 아니지만 생각나는 맛일 것 같기는 하다.

그렇지만 앞서 말했듯 불닭볶음면과 이 제품이 있으면 불닭을 고를 것 같기에 굳이 다시 사먹을 것 같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