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와락간장 & 양념 치킨

2019. 10. 8. 07:00식품류/포장&배달음식

 제품 설명


처갓집에서 판매하는 두마리세트. 그 중에서 와락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을 시켜보았다.

와락간장 , 양념치킨, 펩시콜라 500ml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25,000원이다. 여기서 추가로 슈프림 화이트소스를 추가하였다.  지역별로 차이가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 동네는 배달료가 없기 때문에 25,500원에 구입하였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cheogajip.co.kr/bbs/board.php?bo_table=menu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로 후라이드와 슈프림 양념치킨 리뷰도 첨부한다.

2019/09/30 - [식품] - [처갓집]후라이드 & 슈프림 양념치킨


 제품 사용후기


저번에 시켜먹었던 후라이드와 슈프림 양념치킨을 먹은 이후 동네 처갓집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했고 이번에는 와락간장과 양념 치킨을 주문하였다. 양념치킨만 먹어도 맛있지만 저번에 시켜먹은 슈프림 양념치킨의 맛이 기억났고 추가로 슈프림 화이트소스를 500원에 추가하여 주문하였다.

와락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의 모습.

일단 튀김자체가 굉장히 바삭하기 때문에 소스가 배여도 바삭한 식감이 눅눅해지지는 않아서 좋았다.


색깔이 양념치킨 처럼 나왔지만 와락간장치킨이다. 카메라가 안좋아서 색감이..


양념치킨.


화이트 소스를 양념치킨에다가 뿌리니 흰 색감이 들어와서 그런지 빨간 양념의 색이 확 살아났다.

원래는 조금씩 뿌려야되는데 소스봉지가 아닌 소스통(플라스틱 통)에 들어와서 귀찮아서 부어버렸다. 굳이 슈프림 양념치킨 비주얼을 내려면 위생봉투에 소스를 넣고 끝부분에 구멍을 뚫어 짜주는 방식이 괜찮을 듯


맛을 평가하자면 와락간장은 처갓집 와락간장만의 특별한 맛이 있다. 다른 치킨집 간장보다 뭔가 더 짭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그래서 자꾸 먹게되는 맛이다.

양념치킨은 사실 양념치킨에 슈프림 화이트 소스를 뿌린다고 정품의 완벽한 맛의 구현은 힘들것이다. 슈프림 양념치킨을 시키면 양념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묻어있지않다. 미묘한 맛의 비율차이가 중요한데 이렇게 양념치킨에 소스를 뿌리면 퀄리티는 많이 달라진다. 하지만 비슷한 맛은 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다른 치킨집의 경우에는 종이박스 바닥에 소스를 부어서 주는 곳이 있는데 그러면 속살을 찍어먹는데는 좋을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소스가 치킨 튀김에 잘 안배여서 실망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처갓집은 잘 버무려서 오기 때문에 일정한 맛을 유지한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다.


 마무리


맛 평가는 긍정적이다. 가격도 괜찮고 다음에 시킨다면 다시 시킬 의향이 있는 제품.  

예전 글 대로 와락간장과 제조한 슈프림 양념치킨(양념 + 슈프림 화이트소스)를 먹었다. 다음에는 처갓집의 다른 맛을 도전해 보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