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후라이드 &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2019. 11. 18. 07:00식품류/포장&배달음식

 제품 설명


처갓집에서 판매하는 두마리세트. 그 중에서 후라이드 치킨과 슈프림 골드 양념 치킨을 시켜보았다.

후라이드 , 슈프림 골드 양념 치킨, 펩시콜라 500ml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24,000원이다.

지역별로 차이가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 동네는 배달료가 없습니다. 그래서 24,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cheogajip.co.kr/bbs/board.php?bo_table=menu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전에는 후라이드,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와락 간장의 맛을 보았기 때문에 새로운 맛인 슈프림 골드 양념 치킨을 주문하였다.(리뷰 첨부합니다.)

2019/09/30 - [포장&배달음식] - [처갓집]후라이드 & 슈프림 양념치킨

2019/10/08 - [포장&배달음식] - [처갓집]와락간장 & 양념 치킨


 제품 사용후기


 두마리 치킨을 시키며 일전에 시켜먹었던 제품과 다른 맛을 맛보고 싶었고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을 택하게 되었다. 처갓집이 생각보다 슈프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들이 많이 있는데 정말 잘 만든 소스이긴 하다.

두마리 치킨 비주얼. 후라이드와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이다.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은 양념치킨 베이스에 슈프림 소스와 치즈가루를 뿌린 3가지의 양념이 조합된 맛이다.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의 근접샷. 자세히보면 치킨의 온도에 치즈가루가 녹아 마치 금가루를 뿌린듯하게 반짝반짝 비주얼을 보여준다.


후라이드는 언제나 그렇듯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게 잘 튀겨져서 왔다.


 맛 평가를 하자면 후라이드는 역시나 기대했던 담백한 맛을 낸다. 살코기는 소금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별첨되어있는 야채양념 소스(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소금에 찍어먹는 것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은 처음 주문할 당시 뭔데 골드가 붙었지? 라는 생각을 했던 치킨이다. 차별점을 맛보려고 시켰더니 기존의 슈프림 양념 치킨에 치즈가루(골드)가 뿌려져 왔다. 맛을 보면 은근히 따로 놀 것같은 치즈가루가 생각보다 소스에 잘 융합되어 오묘한 맛을 자아낸다. 타사의 치즈가루를 뿌린 치킨과 같이 치즈의 향과 양념과 잘 융합된 슈프림 소스의 맛이 조합되어 생각보다 텁텁하지 않고 고소한 맛을 자아낸다.(물론 양념덕에 간도 적절하다)

그렇다면 슈프림 양념 치킨,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중 어떤 것을 먹겠느냐? 라고 물어본다면 내 선택은 어떻게 될 것인가?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말하고 싶다. 슈프림 양념 치킨은 양념 치킨의 맛에 담백함이 좋았고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은 그러한 맛에 치즈향이 첨가되어 별미를 먹는 기분이다. 그럼 왜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말하는가 하면 생각보다 텁텁하지 않다는 것이지 슈프림 양념과 비교하면 텁텁함은 존재한다. 무겁지만 고소하게 먹고싶다 그러면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을 담백하게 먹고싶다 이러면 슈프림 골드를 선택하겠다.



 마무리


별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제품. 다시 주문할 의사가 있는 제품이고 생각날 때 종종 시켜먹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