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rice] 바사삭 야채김말이 500g

2019. 6. 20. 12:36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이랜드의 중대형 할인매장인 킴스클럽에서 자체개발한 상품(PB상품) '오프라이스'의 바사삭 야채김말이 500g.

구입가는 2봉 묶음을 구입하여 5,990원 이며 킴스클럽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할 경우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한듯 하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6537950&vir_vend_no=VV17004840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타사에서 제조한 김말이 제품을 몇 번 먹어보았고 오프라이스 김말이는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한번 구입해 보았다.

2봉 묶음된 제품을 구입하였고 한 봉당 500g(975Kcal)의 용량이다. 포장은 지퍼백 형식이라 먹고 다시 봉해둘 수 있다.


유통은 이랜드 리테일에서 하지만 제조는 푸르온에서 만들었다.

제품 봉지에 별도의 조리방법은 나와있지 않다.


에어 프라이어에 해동한 김말이를 넣은 사진. 집에 가지고 있는 에어 프라이어가 작은편인데 생각보다 한봉당 양은 많지 않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잘 튀겨지게 윗면으로 세운 뒤 한 번 더 돌려주었다.

대략적인 갯수가 계산된다.


 조리가 완료된 모습.


조리시간은 25분 정도 소요되었다. 작은 에어 프라이어에 상대적으로 많은 김말이를 넣어서 돌린 것도 있고 조금 더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오래 돌린 편이다.

조리 방식은 8분마다 김말이의 위치를 바꿔가며 돌렸다. 마무리로 마지막 5분은 앞서 올린 사진과 같이 세운 다음에 돌려주었다.

타사의 김말이 조리법에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굽는 방식도 있었으니 이 제품 또한 같은 방식으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다.

 맛 평가를 하자면 식감이 좋고 간도 잘 배여있어서 단독으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이다. 타사 제품을 에어 프라이어로 돌려보진 않아서 단언하기는 힘들지만 제품 단독으로 봤을 때는 확실히 바삭하긴 하다. 

단점은 튀김의 바삭해서 상대적으로 김이 질긴느낌이 든다. 한입에 먹는 거라면 괜찮지만 끊어먹기는 조금 불편할 수 있다. 



 마무리


집에서 김말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나름 먹을만 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미리 돌려놔도 생각보다 바삭함이 오래가기 때문에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다. 또한 한 번에 못먹어도 지퍼백 형식의 포장덕분에 보존이 용이하니 냉동보관하며 먹어도 된다.

먹을 때 반찬으로도 괜찮지만 떡볶이와 곁들이거나 술안주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

가격은 대용량 김말이들과 비교했을때 확실히 저렴하니 가성비는 뛰어난 제품.


번외로 고추김말이도 먹어보았다. 

2019/10/11 - [식품] - [O'Price] 바사삭 고추김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