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농수산] 하루견과 블루베리 25g

2019. 6. 21. 12:00식품류/즉석식품

 제품 설명


 선명농수산에서 제조하는 견과류 제품 중 하나인 하루견과 블루베리. 별도로 견과류 종류별로 챙겨먹지 않아도 건 블루베리, 아몬드, 호두, 캐슈넛트가 2:4:2:2 비율로 들어있어서 한번에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마트 사은행사를 통해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직접 구매한 제품이 아니다. 판매 사이트인 선너츠 하루견과에서는 25g 제품이 10봉 들은 상품이 정가 16,000원, 할인하여 판매가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찾아보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으니 조금만 검색해보자.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http://www.nutsholic.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94251&xcode=040&mcode=006&scode=&type=X&search=&sort=manual

판매사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사용후기


 마트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입하면 하루견과를 주는 사은행사를 했었는데 그때 받은 제품이다. 25g 소포장이 10개 들어있는 제품 2개(20봉)를 받았고 15봉 가량 먹어보았다.

기본적인 맛은 견과류라 특별한 점이없고 블루베리가 추가로 들어있는 점이 차별성이 있다. 그런데 블루베리의 경우에는 건블루베리라 그런지 많이 달다. 나머지 견과류들과 같이 먹으면 조화롭고 맛있는데 견과류 먼저 다 빼먹고 마지막에 블루베리만 먹다보면 단게 확 느껴진다.

가격적인 부분은 다른 견과류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중저가로 형성되어 있다. 판매처 사이트에 명기된 가격과 오픈마켓에서 파는 가격들을 비교해보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할인가와 비교해 본다면 그래도 저렴한 편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블루베리까지 함유되어 있으니까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식 전이나 늦은 밤에 출출할 때 한 봉 먹으면 굳이 다른 것을 안 먹어도 될 정도로 포만감도 보장하는 제품이다.


하루견과 블루베리 소포장(25g)의 전면


하루견과 블루베리 소포장(1봉)의 후면


소포장(25g)이 10봉이 들은 제품이다. 


소포장 한 봉의 내용물. 하루에 필요한 견과류를 보충해줄 수 있게 여러 종류의 견과류들이 들어있다.

 


 마무리


제품의 장점은 한 봉에 여러 견과류를 맛볼 수 있고 간편하게 들고다니며 영양을 챙길 수 있다는 점. 포만감도 어느정도 채워주기 때문에 출출할 때 한 봉씩 먹으면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쉬운 점은 다른 제품군들과 그다지 차별성이 없다. 딱히 꼽아보자면 블루베리가 첨가되어 있다는 것인데 타사의 제품들도 블루베리가 포함된 제품이 있고 가격면에서도 특별히 특출나보이는 점은 없다.

 소포장 견과류로서 먹을만한 제품이다.